솔리다임™ NVMe* 드라이버 버전 확인 방법
시스템에 설치된 솔리다임™(이전 인텔®) NVMe* 드라이버 버전을 찾는 단계
요약
확인 방법:
- 시스템에 솔리다임™ NVMe*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 어떤 버전입니까?
시스템에 솔리다임™ 클라이언트 SSD가 물리적으로 설치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용액
솔리다임 Synergy™ 툴킷
- 솔리다임 Synergy™ Toolkit을 시작합니다.
- "드라이브" 탭을 클릭합니다.
- "솔리다임™ 클라이언트 SSD"를 찾습니다.
- "드라이버" 탭을 클릭합니다.
- 어떤 드라이버와 해당 버전이 나열됩니까?
- 최신 업데이트는 솔리다임™ 드라이버에서만 작동합니다.
|
 |
Windows* 장치 관리자
-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 Windows* 키를 클릭합니다.
- "장치 관리자"를 검색하고 선택합니다.
- "스토리지 컨트롤러"를 확장 합니다.
- "솔리다임 NVMe 스토리지 컨트롤러"라는 항목을 찾습니다.
- 항목이 없으면 솔리다임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입니다.
- 있는 경우 드라이버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 "Solidigm NVMe Storage Controller"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 "속성"을 선택합니다.
- "드라이버" 탭을 클릭합니다.
- 드라이버 버전 필드를 찾습니다.
|
 |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중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