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다임™ NVMe* 드라이버 버전 확인 방법

시스템에 설치된 솔리다임™(이전 인텔®) NVMe* 드라이버 버전을 찾는 단계

요약

확인 방법:

  1. 시스템에 솔리다임™ NVMe*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2. 어떤 버전입니까?

시스템에 솔리다임™ 클라이언트 SSD가 물리적으로 설치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용액

솔리다임 Synergy™ 툴킷

  1. 솔리다임 Synergy™ Toolkit을 시작합니다.
  2. "드라이브" 탭을 클릭합니다.
  3. "솔리다임™ 클라이언트 SSD"를 찾습니다.
  4. "드라이버" 탭을 클릭합니다.
  5. 어떤 드라이버와 해당 버전이 나열됩니까?
    1. 최신 업데이트는 솔리다임™ 드라이버에서만 작동합니다.

Windows* 장치 관리자

  1. "장치 관리자"엽니다.
    1. Windows* 키를 클릭합니다.
    2. "장치 관리자"를 검색하고 선택합니다.
  2. "스토리지 컨트롤러"를 확장 합니다.
  3. "솔리다임 NVMe 스토리지 컨트롤러"라는 항목을 찾습니다.
    1. 항목이 없으면 솔리다임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입니다.
  4. 있는 경우 드라이버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1. "Solidigm NVMe Storage Controller"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속성"을 선택합니다.
    3. "드라이버" 탭을 클릭합니다.
    4. 드라이버 버전 필드를 찾습니다.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중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이 기사는 얼마나 유익하였습니까?


    양식 제출에 실패했습니다!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