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사의 전문가 팀이 솔리다임™ 제품에 대한 기술 및 보증 질문에 기꺼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 솔리다임™ 지원은 웹, 채팅 또는 전화를 통해 연락할 수 있습니다.
1. 포털을 통해 웹 티켓을 제출합니다.
2. 페이지의 채팅 링크를 통해 담당자 중 한 명과 채팅을 시작합니다 .
3. 아래 나열된 번호로 전화로 담당자 중 한 명과 통화 하십시오.
운영 시간:
유럽, 중동, 아프리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오전 8:00 - 오후 5:30 (CET)
아시아, 호주(영어): 오전 6:00 - 오후 5:00 (필리핀 시간대)
중국 본토, 대만(중국어): 오전 9:00 - 오후 5:00 (중국 표준시)
한국(한국): 오전 10:00 - 오후 6:00 (한국 표준시)
일본(일본어): 오전 9:00 - 오후 5:00(일본 표준시)
미국(영어, 스페인어): 오전 7:00 - 오후 4:00 (태평양 표준시)
RMA 지원이 필요한 직접 고객인 경우 mySolidigm 계정을 통해 요청을 보내거나 현장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mySolidigm RMA 포털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해야 하는 경우 customer.access@solidigm.com 에 문의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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