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최종 업데이트 April 18, 2024

기사

솔리다임™ 지원팀에 도달하는 방법

보증/기술 지원을 위해 솔리다임™ 지원팀과 연결하는 방법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사의 전문가 팀이 솔리다임 제품에 대한 기술 및 보증 질문에 기꺼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 솔리다임지원은 웹, 채팅 또는 전화를 통해 연락할 수 있습니다.

1. 포털을 통해 웹 티켓을 제출합니다.

2. 페이지의 채팅 링크를 통해 담당자 중 한 명과 채팅을 시작합니다 .

3. 아래 나열된 번호로 전화로 담당자 중 한 명과 통화 하십시오.

  • 호주: +61 272 286 779 (일반); +61 1 800 951 268 (수신자 부담)
  • 캐나다: +1 833 313 7337 (수신자 부담)
  • 중국 본토: +86 400 066 6892 (수신자 부담); (+86) 010 5664 2991 (일반)
  • 프랑스: +33 189 544 369
  • 독일: +49 697 1045 176 (일반); +49 322 2200 1027 (수신자 부담)
  • 인도: +91 044 712 798 91 (일반); +91 8000 503 295 (수신자 부담)
  • 일본: (+81) 800 123 9801 (수신자 부담); (+81) 345 104190 (일반)
  • 필리핀: +63 2 8855 0940 (일반); +63 1 800 8952 4729 (수신자 부담)
  • 대한민국 : +82 80 880 0292 (수신자 부담)
  • 대만: +886 8 0909 2597 (수신자 부담)
  • 태국: (+66) 2 782 2145
  • 영국: +44 1932 623 593
  • 미국: +1 833 313 7337 (수신자 부담)

운영 시간:

유럽, 중동, 아프리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오전 8:00 - 오후 5:30 (CET)

아시아, 호주(영어): 오전 6:00 - 오후 5:00 (필리핀 시간대)

중국 본토, 대만(중국어): 오전 9:00 - 오후 5:00 (중국 표준시)

한국(한국): 오전 10:00 - 오후 6:00 (한국 표준시)

일본(일본어): 오전 9:00 - 오후 5:00(일본 표준시)

미국(영어, 스페인어): 오전 7:00 - 오후 4:00 (태평양 표준시)


RMA 지원이 필요한 직접 고객인 경우 mySolidigm 계정을 통해 요청을 보내거나 현장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mySolidigm RMA 포털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
해야 하는 경우 customer.access@solidigm.com 에 문의하십시오 .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중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솔리다임™ 지원팀에 도달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