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digm
제품
데이터 센터
고객지원
기술
지원
도움말 센터
지원 커뮤니티
보증 상태 확인
파트너
공급 업체
파트너
회사소개
우리는 누구
우리의 팀
채용 정보
뉴스룸
Search
Shape
Log In
설정
로그 아웃
ko
Chinese
English
German
Korean
Japanese
Search
Shape
Log In
설정
로그 아웃
ko
Chinese
English
German
Korean
Japanese
제품
데이터 센터
고객지원
기술
지원
도움말 센터
지원 커뮤니티
보증 상태 확인
파트너
공급 업체
파트너
회사소개
우리는 누구
우리의 팀
채용 정보
뉴스룸
x New
Login
Email
Password
Forgot your password?
Login
Korean
지원 페이지 (Support)
문제 해결 및 오류 메시지
솔리다임 제품의 보안 관련 업데이트 및 다양한 자료, 가이드등을 통해 솔리다임의 SSD를 안전하게 보호하십시오.
많이 찾는 자료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인텔® SSD)가 BIOS에서 감지되지 않습니다.
인텔® 데이터 센터 SSD가 정상 상태에서 'Disable Logical State', 'ASSERT' 또는 'BAD_CONTEXT'로 전환될 때 진행하는 방법
인텔® 메모리 및 스토리지 도구에 드라이브 상태가 100% 미만으로 표시되면 드라이브에 장애가 발생한 것입니까?
인텔® QLC 3D NAND SSD에서 성능 부스터 기능을 실행하는 방법
SSD 진단 검사 중 읽기 검사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Model
추가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고객 서비스에 문의
Support (Index - Trouble. & Error Ms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