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최종 업데이트 April 11, 2024

기사

솔리다임™(이전 Intel®) S4510/S4610 응답 없음

S4510 또는 S4610이 매달려 있습니다.

요약

솔리다임™(이전 Intel®) SSD D3-S4510 및 D3-S4610 시리즈는 이전 펌웨어 버전에서 채널 중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

이 문제는 펌웨어 개정판으로 해결되었습니다.

  • 2.5인치: XCV10151
  • M.2: XC311151
메모 솔리다임은 최신 펌웨어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솔리다임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서 현재 펌웨어를 찾고 업데이트 하는 방법.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중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솔리다임™(이전 Intel®) S4510/S4610 응답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