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다임™ SSD에서 부팅할 때 BSOD 오류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단계

블루 스크린 오류 코드 후 시스템을 OS로 부팅할 수 없음

요약
Microsoft* 웹 사이트의 블루 스크린 오류 문제 해결 문서를 검토하여 OS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파악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솔리다임™ 스토리지 도구를 사용하고 아래 단계에 따라 솔리다임™(이전 인텔®) SSD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식별하십시오.
  1. 드라이브의 SMART 로그를 가져옵니다.
  2. 드라이브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3. 드라이브가 다른 시스템에서 부팅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가능한 경우).
추가 정보
문제가 지속되면 솔리다임™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여 드라이브의 SMART 로그에 대한 지원을 받으십시오.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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