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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D 지원
지원(색인 - 문제 및 오류 메시지)
KA-00019
11 April 2024
11 April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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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다임™ SSD에서 부팅할 때 BSOD 오류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단계
블루 스크린 오류 코드 후 시스템을 OS로 부팅할 수 없음
요약
Microsoft* 웹 사이트의 블루 스크린 오류 문제 해결 문서를 검토하여 OS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파악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솔리다임™ 스토리지 도구를
사용하고 아래 단계에 따라 솔리다임
™(이전
인텔
®)
SSD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식별하십시오.
드라이브의 SMART 로그를
가져옵니다
.
드라이브 펌웨어를
업데이트
합니다.
드라이브가 다른 시스템에서 부팅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가능한 경우).
문제가 지속되면 드라이브에서 보안 지우기를 수행합니다.
솔리다임™ 스토리지 도구를 사용하여 솔리다임™(이전의 인텔®) SSD를 안전하게 지우는 방법
추가 정보
문제가 지속되면
솔리다임™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
하여 드라이브의 SMART 로그에 대한
지원을 받으십시오.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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