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최종 업데이트 April 1, 2024

기사

부팅 오류 0xc00000e9 수정하는 문제 해결 단계

Windows® 10이 오류 코드 "0xc00000e9"로 부팅되지 않았습니다.

요약

Windows* 오류 코드 0xc00000e9 는 부팅 프로세스 중에 발생한 하드웨어 오류 또는 손상된 시스템 파일을 나타내는 일반적인 Windows 부팅 관리자* 오류입니다. 컴퓨터가 시작된 직후, Windows* 로그인 화면 앞에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 예기치 않은 I/O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 코드: 0xc00000e9

0xc00000e9 오류 코드는 항상 Windows*의 부팅 프로세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I/O 오류 또는 입출력 오류는 시스템이 드라이브나 디스크에 액세스할 수 없을 때 발생하며, 이는 데이터를 읽거나 복사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이기 때문에 오류가 나타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오작동하는 외부 하드웨어 또는 PC 구성 요소
  • 손상된 I/O 포트
  • 마더보드와 접촉하지 않는 분리된 하드 드라이브와 같이 잘못 장착된 구성 요소
  • 잘못 구성된 UEFI, BIOS 또는 CMOS 설정
  • 손상된 시스템 파일 또는 Windows* 레지스트리 문제
  • Windows* 업데이트 관련 문제
  • 부트 섹터 바이러스 또는 기타 맬웨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가 있습니다.

  • 안전 모드로 부팅하고 Windows*에서 오류를 검색합니다.
  • Windows* 시동 복구를 수행합니다.
  • PC에서 맬웨어 또는 기타 문제를 검사합니다.

Microsoft* 지원 팀에 자세한 안내를 요청하거나 아래 단계에 따라 Windows® 10을 다시 설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메모

다시 설치하기 전에 컴퓨터의 모든 정보를 백업해야 합니다.

  1. Windows® 10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지금 도구 다운로드"를 클릭하십시오.
  3. 도구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도구를 사용하여 설치 미디어(USB 플래시 드라이브, DVD 또는 ISO 파일)를 만들어 다른 PC에 Windows® 10을 설치"를 클릭하여 확장하고 제공된 지침을 따릅니다.

위의 모든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마더보드 또는 다른 하드웨어로 스왑 테스트를 시도하십시오.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중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부팅 오류 0xc00000e9 수정하는 문제 해결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