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Windows* 오류 코드 0xc00000e9 는 부팅 프로세스 중에 발생한 하드웨어 오류 또는 손상된 시스템 파일을 나타내는 일반적인 Windows 부팅 관리자* 오류입니다. 컴퓨터가 시작된 직후, Windows* 로그인 화면 앞에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0xc00000e9 오류 코드는 항상 Windows*의 부팅 프로세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I/O 오류 또는 입출력 오류는 시스템이 드라이브나 디스크에 액세스할 수 없을 때 발생하며, 이는 데이터를 읽거나 복사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이기 때문에 오류가 나타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가 있습니다.
Microsoft* 지원 팀에 자세한 안내를 요청하거나 아래 단계에 따라 Windows® 10을 다시 설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메모 | 다시 설치하기 전에 컴퓨터의 모든 정보를 백업해야 합니다. |
위의 모든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마더보드 또는 다른 하드웨어로 스왑 테스트를 시도하십시오.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중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