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다임™(이전의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0B의 공간이 표시될 때 시도해야 할 권장 사항

솔리다임™(이전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에 0B의 공간이 표시될 때 시도할 권장 사항

경고! 다음 단계를 진행하면 드라이브가 지워집니다.

드라이브를 포맷해 보십시오.

  • 옵션 1: 디스크 관리를 사용합니다.
  1. "Windows*" 키 + "x" 누르고 "디스크 관리" 옵션을 선택하여 유틸리티를 엽니다.
  • 옵션 2: Diskpart를 사용합니다. 첫 번째 옵션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이 옵션을 사용합니다.
  1.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엽니다.
  2. "diskpart" 명령을 입력하여 유틸리티를 시작합니다.
  3. "list disk" 명령을 입력하여 사용 가능한 디스크를 검토합니다. 해당 SSD를 찾을 수 있는 용량을 일치시킵니다.
  4. "select disk <index> 명령을 입력합니다. 해당 디스크의 인덱스 번호를 사용합니다.
  5. clean 명령을 입력하고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6. 시스템을 재부팅하고 "디스크 관리"로 돌아가 새 단순 볼륨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업데이트 Solidigm™ Storage Tool을 사용하는 드라이브 펌웨어.

이러한 권장 사항을 따른 후에도 동작이 지속되거나 드라이브 인식되지 않으면 솔리다임™ 고객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중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이 기사는 얼마나 유익하였습니까?


    양식 제출에 실패했습니다!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