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진단 검사 중 읽기 검사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Solidigm™ Storage Tool(Intel® 브랜드 NAND SSD)을 사용하여 전체 또는 빠른 진단 스캔 중 읽기 스캔 오류를 수정하기 위한 문제 해결 팁
요약
진단 검사 중에 오류가 발생하면 아래 팁을 시도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드라이브의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펌웨어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최신 펌웨어 버전을 참조하십시오.
- 보안 지우기를 수행합니다. 다음은 인텔® SSD에서 보안 지우기/낮은 수준 형식을 수행하는 제안된 방법의 링크입니다.
- 문제가 지속되거나 이러한 문제 해결 단계 중에 오류가 발생하면 솔리다임™ 고객 지원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중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