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솔리다임™(이전의 Intel®)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액세스할 수 없고 파일 시스템이 디스크 관리에서 RAW를 표시합니다.

액세스 및 파일 시스템의 솔리다임 SSD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

요약

아래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명령줄에서 "디스크 검사"실행하여 디스크를 수정합니다.
    • 시작 버튼 옆에 있는 돋보기를 클릭하고 "cmd"를 입력합니다.
    • 명령 창에서 "chkdskx:/f", 여기서 x는 복구할 하드 디스크입니다 .

    중요 : 아래 단계를 진행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데이터 파괴입니다.

  2. 디스크 관리로 파티션 제거
    • "시작"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디스크 관리" 를 선택합니다.
    • 디스크 관리의 상단 창에서 "RAW 디스크 볼륨"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볼륨 삭제"를 선택합니다.
    • 볼륨을 삭제하면 드라이브가 할당되지 않음 상태가 됩니다. 단계에 따라 새 파티션을 만들고 포맷합니다.
  3. 드라이브에서 보안 지우기를 수행합니다. 저수준 형식을 수행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4. SSD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중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이 기사는 얼마나 유익하였습니까?


    양식 제출에 실패했습니다!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