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다임™(이전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BIOS에서 감지되지 않음

솔리다임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BIOS의 저장 장치 목록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요약
다음과 같은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 SSD가 운영 체제(OS) 내부에서 감지되지 않습니다.
  • SSD에 저장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오류 메시지 : POST 중 부팅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 시스템이 드라이브의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다른 시스템에서 SSD를 테스트하고 BIOS에서 인식되는지 확인합니다.
  • 다른 SSD를 테스트하고 BIOS에서 감지되는지 확인합니다.
  • 사용 중인 폼 팩터(M.2, Add In Card 또는 2.5")에 대한 시스템 사용 설명서에 정의된 대로 적절한 케이블 및/또는 올바른 포트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마더보드에 직접 연결합니다.
  • 지원되는 다른 커넥터 또는 케이블을 테스트합니다(해당하는 경우).
  • SSD와 커넥터(해당하는 경우)에 물리적 손상이나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SSD가 마더보드에서 지원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업데이트 바이오스. 도움이 필요하면 시스템 제조업체문의하십시오.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중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이 기사는 얼마나 유익하였습니까?


    양식 제출에 실패했습니다!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