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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D 지원
지원(색인 - 문제 및 오류 메시지)
KA-00077
11 April 2024
11 April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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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다임™(이전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BIOS에서 감지되지 않음
솔리다임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BIOS의 저장 장치 목록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요약
다음과 같은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SSD가 운영 체제(OS) 내부에서 감지되지 않습니다.
SSD에 저장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시지
: POST 중 부팅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
시스템이 드라이브의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합니다
.
다른 시스템에서 SSD를
테스트
하고 BIOS에서 인식되는지
확인합니다
.
다른 SSD를
테스트
하고 BIOS에서 감지되는지
확인합니다
.
사용 중인 폼 팩터(M.2, Add In Card 또는 2.5")에 대한 시스템 사용 설명서에 정의된 대로 적절한 케이블 및/또는 올바른 포트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마더보드에 직접
연결합니다
.
지원되는 다른 커넥터 또는 케이블을
테스트
합니다(해당하는 경우).
SSD와 커넥터(해당하는 경우)에 물리적 손상이나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SSD가 마더보드에서 지원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업데이트
바이오스. 도움이 필요하면
시스템 제조업체
에
문의하십시오
.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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