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다임™(이전의 인텔®) SSD가 Windows* 운영 체제에서 휴대용 장치로 인식되는 경우 수행할 작업

솔리다임™(이전의 인텔®) SSD가 Windows* OS에서 휴대용 장치로 인식되는 경우 권장 조치

묘사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가 시스템에서 내부 드라이브로 제대로 식별되지 않습니다.
*SSD는 장치 관리자에서 휴대용 장치로 표시됩니다.
*SSD는 일반 USB 드라이브처럼 꺼낼 수 있습니다.

해상도
1. 솔리다임™(이전의 인텔®) SSD용 최신 NVMe*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솔리다임™ 스토리지 드라이버 1.0(레거시) 클라이언트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용

*솔리다임 Synergy™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2.0 클라이언트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용(P41 Plus 이상)

2. 장치 관리자를 확인하고 SSD가 디스크 드라이브 및 스토리지 컨트롤러 섹션에서도 인식되는지 확인합니다.
3. 드라이브가 제대로 인식되지만 노트북 장치 아래에 계속 표시되는 경우 Microsoft* 지원 부서 에 문의하여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시스템을 올바르게 구성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메모:
이 동작은 BIOS 구성 설정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 도움이 필요하면 커뮤니티 포럼을 확인하세요.

문제? 솔리다임™ 고객 지원 문의:
[중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이 기사는 얼마나 유익하였습니까?


    양식 제출에 실패했습니다!

    성공